[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쉬레시메탈 밴드 마하트마가 지난 2월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프리즘 스튜디오에서 열린 '제21회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최우수 메탈 &하드코어음반 앨범상을 수상했다.

쉬레시메탈 밴드 마하트마 (왼쪽부터 기타 서동휘, 드럼 이준선, 리더기타보컬 윤종갑, 베이스 정영상)
쉬레시메탈 밴드 마하트마 (왼쪽부터 기타 서동휘, 드럼 이준선, 리더기타보컬 윤종갑, 베이스 정영상)

쉬레시메탈 밴드 마하트마는  '제21회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에 참석해 "한국대중음악선정 위원회 다양한 장르를 다루는 음악 시상식에서 상을 받게 돼 의미가 더 크다"며, "본상은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상 받게 된 것 같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를 드린다. 2024년 더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께 보여 드리겠다"고 수상 소감과 함께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국 쉬레쉬메탈 음악계의 보물 같은 팀 쉬레시메탈 밴드 마하트마는 3월 2일 정규 4집 앨범 발표와 함께 전국 투어를 시작하며, 대구 레드제플린에서 첫 공연의 막을 올리고, 이어서 3월 9일에는 인천에서, 3월 16일 전주, 3월 30일 대전, 4월 6일 부산을 거쳐 4월 13일 서울 홍대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고 웨스트브릿지 게스트에는 프리씽커 리더보컬 임연희가 출연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