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부산·경남지역의 입시 명문 재수학원 대동학원과 은석학원에서 2024학년도 동의대 전체 수석 합격자를 배출해 화제이다.

동의대 전체 수석을 차지한 이윤정(삼정고 졸)양은 대동학원과 은석학원에서 2년간 준비해 2024학년도 수능에 응시해 한의예과를 입학했다.

최근 몇 년간 수석합격 배출의 요람이 됐던 대동학원과 은석학원은 부산대 의예과 김나영, 을지대 의예과 송경섭, 부산교대 조현채 등 전체수석자를 배출하며 재수생들의 등용문이 되고 있다.

이윤정 양은 합격수기에서 “성적이 안정적이였던 다른 과목들에 비해 변수가 많은 국어에 대한 학습시간을 늘리기 위해 학생의 성향에 따라 특정 과목만 수강할 수 있었던 대동학원과 은석학원을 선택하게 됐다. 학원의 체계적인 로드맵과 계획작성법을 전수 받아 연간 계획, 월간 계획 예시, 주간 플래너 작성법과 플래너 검사에서 큰 도움을 받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매월 정기적인 상담과 수준에 맞는 플랜 추천의 소수인원 운영으로 인한 1:1 코칭기회가 도움이 됐다. 모든 사설 모의고사와 교재를 차용할 수 있어 학원에서 매월 4개 이상의 모의고사를 풀어 불수능 속에서 백분위 98이라는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었다. 오후 10시에서 11시의 늦은 시간에 마쳐도 교통이 편리해 걱정이 없고, 주변 병원 등 편의시설이 다양해 단시간 내로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었다.”며 이 양은 준비과정에서 경험한 학원의 특장점을 설명했다.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으로 주변의 이야기에 흔들리지 않고 꿈을 이루고 누군가의 꿈이 될수 있다.”는 이 양은 다시 도전하는 재수 및 삼수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대동학원 송긍복 이사장은 “지역을 우선시 하는 대동학원과 은석학원은 김해시 관내 거주 수험생에 한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며 김해출신 지역에서 재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장학특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대동학원과 은석학원에서는 2025학년도 대입 정규반을 모집한다. 대입 정규반 개강일은 대동학원 3/2(토), 은석학원 3/3(일)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