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루이까또즈가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가수 문종업을 선정했다.

(사진제공=루이까또즈)
(사진제공=루이까또즈)
(사진제공=루이까또즈)
(사진제공=루이까또즈)

루이까또즈 측은 “문종업 특유의 감각적인 무드와 MZ세대만의 트렌디한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문종업은 그룹 B.A.P 출신으로 오디션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활약을 펼치며 인기 순위 1위를 고수해 화제를 모았다.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한 그는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에 오르는 등 글로벌한 팬덤과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이러한 그의 글로벌한 영향력을 통해 루이까또즈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높이고자 문종업과 함께 하게 되었으며 골프백 컬렉션 화보를 시작으로 본격 뮤즈로서의 활동을 선보인다.

화보 속 문종업은 클래식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골프백 컬렉션과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감각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본인만의 패셔너블한 매력으로 컬렉션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부각시킨 모습이다. 

문종업은 현재 M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후 팬콘서트 준비와 신규 앨범 작업을 병행 중이며 이후 솔로 활동을 통해 다채로운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한편, 루이까또즈의 신상 골프백 컬렉션은 엠보싱이 적용된 시그니처 모노그램 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렸으며 PVC소재로 무게감은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리버시블 디자인의 골프 벨트와 머니 클립과 네임 택 등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골프백 컬렉션은 루이까또즈 홈페이지 및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