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만사가 시대에 따라 변하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 교육도 시대변천에 따라 잘 대응하고 있는지 깊이 살펴봅시다.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글로벌시대, 옛 타성에 젖어 안일하게 생각하고 행동한다면 국제경쟁 시대에 뒤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현 우리 초등교육의 문제점을 살펴보고 적절히 대응해야 합니다.

1. 유·초등 때는 뇌 신경망 형성 골든타임. 즉, 인격 형성과 두뇌계발 황금기. 이 중요한 때를 놓치면 안 됩니다. 유·초등 때는 두뇌를 명석하게 육성시켜야 됩니다.

2. 좌뇌만 활용하는 암기식 교육으로 창의력을 가로막고 있습니다. 이제는 좌뇌·우뇌를 동시 활성화시키는 창의적인 융합교육을 펼칠 때입니다. 통계적으로 초등생들이 영어 또는 한자를 많이 배우고 있는데, 대부분 암기식의 큰 틀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으니 노력에 비하여 성과가 미미하므로 학생들 고생만 합니다.

3. 지금은 융합의 시대. 기술도, 산업도 융합. 교육도 융합 프로그램이라야 앞서갈 수 있습니다. 20~30년 전 삐삐·전화기(단종), 현 스마트폰(융합)을 생각하면 시대의 변천을 알 수 있습니다. 교육도 필요한 과목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융합교육이 필요합니다.

4. 학교폭력 근절에 온 국민이 지혜를 모아야 합니다. 학교는 배려심이 넘치는 평화로운 분위기에서 공부해야 교육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데, 학폭이 난무하고 특히나 초등학폭이 제일 심하다는 통계는 정말 가슴 아픕니다. 하루바삐 근절해야 합니다.

위 내용이 동시 이루어지는 융합교육이 있다면 아마 경천동지할 일이라 아니할 수 없습니다. 바로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 본 프로그램이 외국에서 개발되었다면 많은 금액이 들더라도 수입하여 우리 유·초등생들이 꼭 훈련해야 될 국운상승교육입니다.

지금까지 이와 같은 프로그램이 없었기 때문에 우리 학생들의 능력을 크게 향상시키지 못했는데, 이제 30여 년의 연구 끝에 두뇌 관련 교육 발명특허 획득한 원리에 맞추어 영어를 활용하여 훈련하므로 위의 내용이 동시에 정확하게 훈련되면서 영어는 반복적인 학습원리에 의하여 이미지로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 발음·회화 정확하게 습득되므로 이제 유·초등생들이 영어 때문에 고생할 시대는 지났습니다.

전국의 초등교육에 관심 있는 분, 특히 초등교육의 대혁신을 이룰 자신 있는 분만 먼저 설명회 참석하신 후 강사양성 과정을 생각하십시오. 지금까지 상상도 못 했던 프로그램! 본 강사는 초보자도 유능한 강사로 책임육성합니다. 지도할 수 있는 프로그램 완벽구성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단, 긍정적인 강사는 수료 후 바로 교육활동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강사양성교육은 서울 경기대,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에서 주1회 5주완성으로 진행되며, 교육비 20만원, 교재비 2만원입니다.

상세한 문의는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 홈페이지 또는 최정수 박사 교수연구실로 연락하면 됩니다.

집중력영어 최정수 교수(경영학박사, 명예문학박사, 발명가)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