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을 안전하고 환하게 즐기자

[조은뉴스=박진호 기자]   공해와 각종 유해 물질과 황사로 인해 화장품들이 피부 보호차원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그 기능이 다양해져서 여자들의 전유물이었던 화장품이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사용되고 있는 현실이다.

특히 자외선이 강해지는 계절이 다가옴에 따라 밖에서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은 특히 화이트닝 제품이나 썬크림에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된다. 유앤케이커뮤니케이션(http://boulasy.com, 대표 유혜전)의 주력 상품인 블라지 썬크림과 스팟 세럼, 화이트닝 제품들이 여름맞이 제품으로 선을 보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유앤케이커뮤니케이션에서 수입, 판매하고 있는 블라지 화장품은 자외선이 강한 여름 햇살에도 끄떡없는 블라지 썬크림 (SPF 45PA++)을 야심차게 출시하고 있는데 화이트닝과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해 주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SPF 45로 장시간 비부를 UVB로 부터 건강하게 지켜주고 UVA 차단지수 중 가장 효과가 큰 PA++로 피부를 이상적인 상태로 보호해 주며 자극이 적은 무기차단제를 함유하여 백탁 현상 없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번들거림이 없이 뽀송뽀송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어 화장을 하더라도 밀림 현상이나 지워짐이 없이 지속력이 뛰어나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블라지 스팟 세럼은 검버섯과 반점 등 어두운 피부 제거 예방을 위한 지중해 고농축 에센스로 미백 효과와 각질 제거, 피부재생기능, 수화작용으로 인한 firming 효과, UV 필터 채용으로 인한 주름방지 효과가 뛰어나다.

하루에 두 번 아침, 저녁으로 세면 후에 어두운 피부 부위에 로션 바르듯이 골고루 발라주면 아침에 촉촉함과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날 수 있다. 블라지 스팟에는 부작용이 전혀 없으며, 치료 성분이 있는 미트라카페와 알부틴을 원료로 하여 맬라닌 색소의 생산을 강력하게 억제하며 치료하는 데 효능이 있어 한국 식약청에서 승인한 미백제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