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신영수 기자]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주말극 ‘이웃집 웬수’ 제작발표회에서 한채아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주말극 ‘이웃집 웬수’ 제작발표회에서 한채아가 입을 가린채 웃고 있다.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주말극 ‘이웃집 웬수’ 제작발표회에서 신성록이 크게 웃고 있다.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주말극 ‘이웃집 웬수’ 제작발표회에서 손현주, 유호정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주말극 ‘이웃집 웬수’ 제작발표회에서 김성령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주말극 ‘이웃집 웬수’ 제작발표회에서 한채아, 최원영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주말극 ‘이웃집 웬수’ 제작발표회에서 신성록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주말극 ‘이웃집 웬수’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최원영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주말극 ‘이웃집 웬수’ 제작발표회에서 홍요섭, 김미숙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주말극 ‘이웃집 웬수’ 제작발표회에서 손현주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주말극 ‘이웃집 웬수’ 제작발표회에서 홍요섭, 김미숙, 김성령이 즐거워하고 있다.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주말극 ‘이웃집 웬수’ 제작발표회에서 홍요섭, 손현주, 김미숙, 유호정, 김성령, 한채아, 최원영, 신성록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경상조은뉴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