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대표이사 유석렬)는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는 "아름다운 도전"으로 대한민국 국민임을 자랑스럽게 만들거나, 알리지 않는 선행 등으로 사회를 따뜻하게 한 인물들을 후원하는 '아름다운 도전'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도전' 후원 인물은 삼성카드 내 선정 위원회에서 선정하며, 선정 인물을 모델로 삼성카드 GIFT카드를 제작하고 수익금은 후원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아름다운 도전 첫번째 주인공은 2008 베이징 올림픽에서 역도 투혼을 발휘해 온 국민과 세계 관중들을 감동시킨 역도 국가대표 '이배영' 선수가 선정됐다.

이배영 선수 아름다운 도전 Gift 카드는 이 선수의 각종 역도 관련 이미지가 인쇄되어 있어, 베이징 올림픽의 감동을 간직하는 좋은 기념품 및 선물이 될 수 있으며, 수익금이 이배영 선수 후원금으로 지원되므로 이 선수를 응원하는 팬들에게 좋은 후원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28일부터 5만원, 10만원권 두 종류로 발급되며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kr)나 콜센터 (1588-8700) 또는 전국 삼성카드 지점에서 삼성카드나 보너스포인트, 또는 현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온 국민은 물론 세계 관중들을 감동시켰던 이배영 선수를 주인공으로 한 카드가 올림픽의 감동을 간직하고 싶은 국민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도전을 하는 인물을 후원하는 '아름다운 도전 Gift 카드'를 지속적으로 제작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