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사회공헌팀]  우리은행 임직원 자원봉사 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여 2010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사랑 나눔을 통해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갈 것을 다짐했다!


우리은행(은행장 이종휘, www.wooribank.com)은 4일 오후 중구 회현동 우리은행 본점 5층 회의실에서 이종휘 은행장을 비롯한 우리은행 임직원 자원봉사 리더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0년 자원봉사 리더 한마당’을 가졌다고 밝혔다.

2010년 자원봉사 리더 한마당은 지난해 헌신적인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에 기여한 자원봉사 리더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올 한해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지역밀착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갈 것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날 행사는 2009년 임직원 자원봉사 우수 직원 및 부서 시상과 2010년 사회공헌 활동 계획 발표 및 활성화 방안 토의 그리고 전문가 특강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우리은행은 올 한해 ‘우리 행복 소사이어티(Society)’구현을 목표로 전국 30개 영업본부를 중심으로 한 지역밀착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일부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테마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강화하고, 우리은행 임직원들의 급여 일부분을 모아 조성하고 있는 ‘우리사랑기금’도 더욱 활성화시켜 우수 사회복지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을 매월 10개에서 20개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종휘 은행장은 “은행이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하기 위해선 이윤 추구보다는 ‘착한 기업, 아름다운 은행’이라는 명성을 얻는 것이 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며,“사회공헌 1등은행으로서 국민들과 고객들에게 박수받는 은행을 후배들에게 물려주기 위해 자원봉사 리더들이 먼저 나서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