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경기)=박정용 기자]  이제 우리에게 치킨은 ‘기름에 튀긴’ 단순한 닭요리 개념을 넘어섰다. 풍부해진 요리법과 재료들로 맛과 건강, 모양을 다 잡은 새로운 치킨들이 속속 생겨나고, 이를 위한 치킨프랜차이즈들도 꾸준히 등장하고 있다.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치킨메뉴 인기는 전국 곳곳에 가맹점 개설로 이어지고 있다. 제대로 좋은 반응을 얻은 치킨요리는 ‘반짝’ 메뉴가 아닌 오랫동안 손님들에게 사랑 받기 때문에, 프랜차이즈사업 성공여부에 큰 영향을 미친다.

단순한 양념치킨, 후라이드치킨에서부터 벌꿀치킨, 마늘치킨, 구운치킨, 간장치킨, 바비큐치킨 등 다양한 맛의 치킨요리들이 등장했고, 슈퍼푸드, 황토 등을 이용한 치킨까지 가세하고 있다. 지난해 런칭 한 치킨브랜드 예스치킨이 이 중 수퍼푸드를 이용한 치킨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는 치킨호프전문점.

녹차, 대두, 귀리, 콩, 호박 등 장수식품으로 알려진 슈퍼푸드를 치킨 및 소스 등에 사용해 고객건강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황토까지 사용하면서 완벽한 ‘웰빙치킨’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치킨체인점 예스치킨이 자체 개발한 황토구이기를 통해 기름기를 쏙 뺀 담백한 황토크런치 치킨은 여성들은 다이어트식으로, 자녀를 둔 학부모는 아이들 간식으로 즐겨 찾고 있다. 이 곳의 황토구이기는 조리시간을 단축하는 효과가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생계형예비창업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호프치킨전문점, 치킨프랜차이즈창업, 호프집창업, 치킨집창업 등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오는 26일 금요일 열리는 성공창업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다. 오후 5시, 노원구 공릉동에 자리한 예스치킨 본사 교육장에서 열리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업종전환자, 퇴직자 등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2010 외식산업 트랜드 분석, 창업성공아이템 선정 요령 및 창업상담 시간을 가질 예정.

예스치킨 창업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무료 개별시식회를 신청해 보자. 맞춤 개별시식회에서는 나에게 맞는 업종선택 요령, 치킨호프 매장 상권 및 점포 고르는 법, 점포 계약 시 유의사항, 실제 가맹점 성공사례 노하우와 매장매출 등 맞춤컨설팅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개별시식회 및 사업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예스치킨 홈페이지나 전화(02-949-9279)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