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양성 온라인과정 제1기생 수기작

최정수한자속독 프로그램은 정말 좋다고 자신감이 든다. 아낌없이 누구든지에게 알리고 또 알리고 싶다.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이 있는데 왜 모르는지 정말 내가 알리고 또 모든 아이들이 공부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게 한자스트레스, 독서, 국영수 등으로의 힘든 것을 덜어주고 싶다.

최정수한자속독 인터넷강좌 1기생 모이는 날이 되어 비가오고 바람이 불어도 열정은 놀라웠다.

이 열정을 어디에 비교할 수 없다. 빛이 나고 열정으로 잠시도 눈과 마음을 다른 곳에 둘수 없었다.

선배님들의 놀라운 진과에 놀라고 최정수한자속독의 학교수업 인기에 놀라며 정말 대단한 발명품이다.

“이거다! 이거가 내가 찾던거다!”라는 생각이 머리에서 제야의 종이 울렸다.

두 아이들을 재우고 엄마의 마음은 뜨겁게 타오르며 늦은밤 새로운 꿈을 꾸게 만드는 발명품 '최정수한자속독' 프로그램을 친정엄마에게도 권하며 “이거 해야한다고! 나이 상관없이 마음만 있으면 할수 있는 멋진 직업”이라고 했다.

정말 세계에 어느 나라도 최정수한자속독 프로그램은 없다. 많은 분들이 알았으면 좋겠다. 많은 학생들이 하길바란다.

요즘은 현실감각 떨어지는 수업하면 어른, 아이, 학교 모두다 지루하다. 힘들다. 시간 아깝다.

모든 분들께 새로운 도덕적 나침반인 최정수한자속독을 똑똑하고 요령있게 잘 쓰셔서 스마트한 공부로 사회생활하길 권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