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한해동안 고객에게 받은 사랑 전달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수영구 광안리 민락수변공원에 위치한 장어맛집 장덕풍천산삼민물장어(장유준 대표)에서 지난 14일 오후 3시 부산진구종합사회복지관(이현옥 관장)에 쌀과 라면 등 식료품을 기증했다.

부산조은뉴스에서 주최한 이번 기증식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거동이 불편한 진구 지역의 독거노인들을 돌보고 추운 겨울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장덕풍천산삼민물장어 장유준 대표가 100만원 상당의 쌀(3kg, 총 45개)과 라면(5개 세트, 총 71개) 등 식료품을 전달했다.

장덕풍천산삼민물장어 장유준 대표는 “자택이 진구 당감동이라 더욱 이 지역에 애착이 간다. 한해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진구 재가노인들에게 보답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봉사할 수 있는 법인을 설립해 지역사회에 아낌없이 지원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부산진구종합사회복지관 이현옥 관장은 “복지관에서는 진구 6개동을 관할하며 총220세대의 재가노인들에게 매년 2500포기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있다. 여러 곳에서 매년 관할 어르신들을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집집마다 직접 배달을 통한 봉사를 체험해보고 보람을 느껴보길 바란다.”며 기부를 감사했다.

부산진구 복지로에 위치한 부산진구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YWCA복지사업단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사업, 지역주민을 위한 사업, 지역사회의 변화를 위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국공립어린이집 126명의 원생이 교육받고 있다.

한편 장덕풍천산삼민물장어는 전라도 고창지역에서 직접 풍천장어를 공수해 육질과 맛, 영양이 민물장어중 최고이다. 산삼이란 약재 비밀무기를 장어와 함께 제공하고, 참숯을 사용한 양념과 소금구이 장어가 인기를 끌며 많은 고객이 찾고 있다. 2020년 코로나로 인해 자영업자들이 어려운 가운데에도 최고의 매출을 올리며 직영 2호점을 준비중에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