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10월 23일로 지정된 ‘크록데이(Croc Day)’를 앞두고 팬들과 함께 카운트다운을 할 수 있는 한정판 ‘크록토버 지비츠™ (Croctober Jibbitz™)’를 9월 23일 공개한다. 

(사진제공=크록스)
크록토버 지비츠™  (사진제공=크록스)

50개의 다양한 지비츠로 구성된 ‘크록토버 지비츠™’를 통해 ‘크록토버’ 기간 동안 매일 새로운 지비츠와 다양한 퍼스널라이제이션을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크록스는 ‘크록데이’에 맞춰 팬들에게 한층 더 놀라운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크록스 글로벌 마케팅 수석 하이디 쿨리는 “크록토버는 크록스를 사랑하는 팬들과 자신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기념하기 위한 축제”라며, "크록데이와 함께 이번 크록토버는 팬들에게 중점을 둔 다채로운 한달이 될 것이며, 다른 기념일과는 다르게 더욱 화려한 이번 크록토버를 보다 많은 팬들이 즐겁고 과감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7년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기 위해 처음으로 #NationalCrocsDay를 공표한 크록네이션 팬들은 크록스 SNS 채널을 통해 내달 1일부터 매일 하나씩 ‘크록토버 지비츠™’를 함께 열어볼 수 있다.

미국에서 시작된 ‘크록데이’는 크록스 브랜드의 Come As You Are™ 캠페인의 일환이 되어 매년 전세계적으로 기념하는 행사로 지정됐다. 크록스는 팬들을 위해 2018년에는 커스텀으로 제작된 금색 인조 악어 텍스처의 ‘클래식 클로그’를, 2019년에는 최초로 야광 지비츠가 가득히 꽂힌 한정판 ‘클래식 클로그’를 출시했다.

한정판 ‘크록토버 지비츠™’는 이달 23일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과 크록스 스타필드 코엑스몰 매장에서 6만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구매 후 @Crocs 계정 태그와 함께 SNS를 통해 사진을 업로드하면 크록네이션의 일환으로 ‘크록토버’와 ‘크록데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