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문효정 기자]  2010년 2월 27일~28일 양일간 개최되는 ‘2010 S웨딩&혼수박람회’에 대한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

‘2010 S웨딩&혼수박람회‘ 는 에스웨딩(S웨딩)과 삼성카드, 그리고 삼성전자가 처음으로 함께 개최하는 대형웨딩박람회로, 결혼준비에 필요한 정보와 혜택은 물론이고 파격적인 사은품증정 혜택 때문에 화제가 되고 있다.

우선, ‘2010 S웨딩&혼수박람회‘ 선착순 방문고객 1,000쌍에게는 신라호텔 ‘아티제’ 의 고급 마카롱스페셜 세트를 증정하고, 선착순 2,000쌍에게는 신혼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달러팁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참가고객 전원에겐 웨딩과 혼수를 최대 55%할인혜택과 삼성전자 웨딩 VIP카드를 제공한다.

특히, 삼성전자 웨딩 VIP카드는 에스웨딩과 제휴된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에서만 가격할인혜택이 제공되어 “이번 웨딩박람회가 아니면 이런 기회가 없을 것.“ 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뿐만 아니라, 상담고객에게는 웨딩잡지 특별판과 커플파자마, 다이아몬드커플링, 티파니st 목걸이세트, 스킨케어 80%할인권 등을 증정하여, 매우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S웨딩박람회를 기획한 에스웨딩 기획팀은, “이번 S웨딩&혼수박람회에서는 지금까지 에스웨딩의 웨딩박람회가 그랬듯이, 웨딩박람회장에 방문하는 예비신랑신부님들께 조금이라도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결혼준비에 필요한 정보뿐만 아니라, S웨딩박람회에 참가했다는 자체만으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