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 기자]  샘표식품과 주부 커뮤니티 사이트 ‘아줌마닷컴’이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대한민국 아줌마들이 생각하는 최고의 자상남으로 이선균이 선정됐다.

이번 설문조사는 지난 2월 1일부터 3일까지 ‘다가오는 설날 아내를 가장 많이 도울 것 같은 연예인’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이선균은 총 383명의 여성 응답자 중 37%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1위에 등극했다.

이선균은 MBC '파스타’에서 180도 연기변신을 감행, 고집불통에 툭하면 화를 내는 ‘버럭쉐프’로 분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으나, 평소 지켜온 ‘훈남’의 이미지가 설문결과에 크게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특히 이선균은 최근 샘표 양조간장 501S 광고를 통해 아내 전혜진에게 좋은 간장을 고르는 법이 ‘향’에 있음을 알려주는 등 자상한 모습을 가감없이 선보여, 주부들에게 가정적인 남편의 이미지로 기억되고 있다. .

한편 이선균에 이어 탤런트 최수종이 2위를 차지했다. 매년 결혼기념일마다 아내 하희라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해 ‘이벤트의 대명사’로 통하는 그는 15%의 지지를 받았다. 뒤이어 각종 기부활동 덕분에 ‘선행천사’로 알려진 가수 션과 탤런트 차인표가 각각 11.5%와 10%의 근소한 차이를 기록하며 3,4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