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연재와 함께하는 개인 카페 및 체인으로의 창업을 위한 준비

희연재가 컨설팅한 카페
희연재가 컨설팅한 카페

카페전문 디자인 컨설팅 회사 희연재는 요즘 다양한 콘셉트로 오픈하는 개인 카페들이 성공하기 위한 방법 제시에 대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희연재는 현재 인테리어 사업과 더불어 카페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회사로서 소자본창업을 위한 솔루션 제공/ 대형카페로 성공하기 위한 솔루션 제공 등의 다양한 콘셉트의 카페들의 성공사례를 공유하고 개별 카페로의 창업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해결책을 제시한다.

또한 투자 형태로의 카페 운영에 대한 투자 유치 관련 사항으로 카페 운영은 전문 운영진이 하고 수익률을 투자자가 가져갈 수 있도록 하는 카페 투자 관련 프로그램도 소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는 소형 매장 창업을 위한 방법/ 인테리어 컨셉 구성으로 감각적인 카페 오픈으로 성공한 사례 현재 뜨고 있는 카페 매장들에 대한 사례 등 이런 사례를 통한 개인 카페가 경쟁력을 가질수 있는 방법과 그리고 내가 오픈하려고 하는 상권에 어울리는 분위기 연출 방법, 카페 규모에 따른 인테리어 분위기 연출과 메뉴 구성 그리고 다른 매장과 경쟁 속에서 이길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희연재는 개인 카페로는 절대 성공할수 없다고 체인들은 말하지만 그 속에서 잘나가는 카페들은 핫플레이스로 일반 체인매장보다 몇배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카페가 그냥 커피만 판매하는 곳이 아니라 감성이 있고 머무르고 싶은 공간을 제공한다면 소자본으로 창업을 하더라도 성공 확률이 높아질 것으로 희연재는 내다봤다.

개인 카페뿐 아니라 희연재가 함께 인큐베이팅 하고 있는 체인브랜드에 대한 설명도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체인과 개인매장으로 오픈했을때의 장단점을 파악하고 창업에 임한다면 보다 성공적인 오픈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이번 희연재 개인 카페로 성공하기 사업설명회는 2월 28일 금요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141-26 EK 타워 15층에서 개최한다. 이후에도 항시 무료 상담과 현재 운영 중인 매장에서 커피 테이스팅 바리스타 교육 등을 진행하며 참가 신청은 희연재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는다.

희연재는 개인 카페를 운영을 하고 있는 분들 중에 장사가 부진해 고민인 분 그리고 새롭게 개인 카페로의 창업을 원하는 분들에게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