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가수 에일리가 청취자들의 새벽 감성을 촉촉하게 물들였다. 
 

MBC 표준FM ‘김이나의 밤편지’ 보이는 라디오 캡처
MBC 표준FM ‘김이나의 밤편지’ 보이는 라디오 캡처

에일리는 19일 방송된 MBC 표준FM ‘김이나의 밤편지’(이하 ‘밤편지’)에 출연했다. 
     
이날 에일리는 최근 발매한 신곡 ‘Sweater’(스웨터)의 영문 버전을 부르며 오프닝을 장식, 첫 영문 버전 라이브로 이 구역 음색 끝판왕 면모부터 자랑하며 ‘밤편지’의 남다른 시작을 알렸다.
     
특히 함께 출연한 절친 에릭남과 어떻게 친해졌냐는 DJ 김이나의 질문에 에일리는 “깊은 대화를 하다 보니 생각이 맞는 것도 많고, 진지한 이야기를 할 때는 잘 들어준다. 서로 의지를 많이 한다”며 ‘에남매’의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에일리는 에릭남과 캐롤을 짧게 라이브로 불러주며 꿀 보이스 케미를 뽐내거나, DJ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한 ‘저녁 하늘’ 무대를 선물하는 등 청취자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무대 위 모습과는 다른 반전 매력까지 대방출했다.
     
에일리는 마지막으로 “현재 전국투어 중이다. 오는 24일 수원, 25일 대구, 28일 성남, 31일 대전 등 1월 11일 서울까지 추가돼 공연을 할 예정이다. 놀러 와 달라”며 “편하게 라디오 하다가 간다. ‘Sweater’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전국투어도 많이 관심 가져달라”며 깨알 홍보도 놓치지 않았다. 
     
포근한 발라드 ‘Sweater’ 발매를 비롯해 다채로운 방송과 라디오 출연,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아이 엠 : 리-본)을 진행하고 있는 에일리는 식지 않는 관심에 힘입어 서울 추가 공연을 확정, 화려하게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전국 각지에서 진행되는 에일리의 ‘I AM : RE-BORN’은 24일 수원과 25일 대구, 28일 성남, 31일 대전, 2020년 1월 5일, 그리고 1월 11일 서울에서 이어진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