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시베리아 선발대’ 이상엽은 선발대원들과 알혼섬 북부 투어에 나섰다.

(사진제공=웅빈이엔에스)
(사진제공=웅빈이엔에스)

 

24일 방송된 tvN '시베리아 선발대' 이상엽은 김남길과 바이칼 호수 근처에서 아침 산책을 했다. 끝없이 펼쳐진 광경을 보며 "이건 바다다"라고 감탄을 연발했고, 이상엽 인터뷰에서 "그냥 형이랑 같이 아침 산책을 하면서 많은 이야기를 하지 않아도 같이 시간을 보내고 싶었던 것 같다"라고 속마음을 전했다.

본격적으로 환상의 북부투어를 시작하고, ‘뉴르칸스트'부터 악어바위, 사자바위를 보며 눈호강을 즐겼다. 두번째 뷰 포인트인 '빼시안가'에 도착해 바다만큼 넓은 낭만적인 호숫가에서 휴식을 취했다.

이때, 이상엽이 돌을 던져 물수제비를 만들었더니 갑자기 추억의 물수제비 등장에 경쟁이 붙었다.꼴찌는 입수하기로 했고, 긴장된 모습으로 대결을 펼쳤다. 이상엽은 3개를 기록했고 김민식이 2개를 기록하며 입수에 당첨됐다.

이후 목표 지점인 하보이곶 정상에 도착했고, 바다가 아닌 대륙에서 만난 수평선 매력에 감탄했다. 이상엽은 "모두 행복하길 바란다"며 동전으로 소원도 함께 빌었다.

두 번째 기차 탑승을 앞두고 여유로운 형들과 달리 열차를 처음 타보는 '열차 미생' 이상엽은 홀로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상엽은 김민식을 따라 티켓발권기를 찾아 발권하고, 첫 티켓이라며 설렘가득한 표정으로 기차에 올랐다.

한편 이상엽은 ‘시베리아 선발대’ 외에도 최근 mbc’라디오스타’ 등 다양한 예능에서 얼굴을 비추고 있다. 이어 예능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에서도 활약 중이며 드라마 ‘굿캐스팅’, 영화 ‘내가 죽던 날’에 캐스팅되어 올해의 인기를 연이어 내년까지 많은 대중의 관심과 기대를 받으며 활동에 이어가고 있다.

tvN’시베리아 선발대’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