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chase는 글로벌 디지텔 암호 화폐 금융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커뮤니티 투자자 정보, 이익,권위의 공유를 주장한다. 지금까지 Coinchase는 ‘플랫폼에서 모든 투자자들에게 이익을 가져준다’의 이념을 목표 두고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동시에 Exchange 업무를 개시하였다.

Coinchase는 글로벌 최초 커뮤니티 기반 암호 화폐 거래소 및 블록체인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이다.플랫폼은 잠재력 있는 양질 프로젝트를 시장에 공급하고 있으며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위해 100만달러의 자금을 모금한 적도 있다. Coinchase는 60만 해외 사용자와 10만 커뮤니티 투자자를 지닌 플랫폼으로서 서비스를 전 세계를 범위로 서비스하며 더 많은 투자자들이 초기 프로젝트 구축에 참여할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Coinchase는 지금까지 투자자 중심의 이념을 견지하고 커뮤니티 투자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글로벌 다원화 공급과 수요 아래 Coinchase는 투자자와 커뮤니티 사이의 다리가 되는 거래소 업무를 개시하였으며 Coinchase의 특색 있는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하는 암호 화폐 거래 및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으로 건설하여 양질의 프로젝트로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한다.

◇공감대의 혁신으로 생태권 구축

Coinchase 커뮤니티 거래소는 투자 수익을 커뮤니티 투자자에게 보답하며 더 많은 양질 코인의 발괴로 커뮤니티에 생태 가치를 가져다 준다. 구체 구성에서는 커뮤니티 투자자와 거래소 사이의 연결고리를 맺는 것으로 플랫폼 코인의 보유자가 자치의 권익을 누리게 한다. 커뮤니티 투자자들은 코인 가격 상승으로 이익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생태 건설의 참여에서도 이익을 획득할 수 있다.

◇양질 프로젝트에 에너지 부여로 투자자들의 이익 보호

Coinchase 커뮤니티 거래소에서 상장한 프로젝트는 엄밀한 선별를 거쳐야 한다. 이로써 더 많은 양질의 프로젝트로 화폐권에 신선한 혈액을 공급하여 Coinchase 커뮤니티 거래소 플랫폼의 공신력 및 품질을 높여 양호한 업계 평판을 얻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다.

◇풍부한 투자 선택으로 글로벌 투자자에게 새로운 체험 부유

Coinchase는 지금까지 60만 투자자 자원을 포옹하고 있으며 항상 투자자 지상의 이념을 견지하고 투자의 단순화로 투자자들의 체험을 제고하고 있다. Coinchase의 커뮤니티 거래소는 주류 암호 화폐를 선별하여 상장하며 글로벌 암호 화폐 시장의 유동성을 증가하여 투자자들이 더 편리하게 블록체인에 참여하게 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