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4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채널A ‘리와인드-시간을 달리는 게임’(이하 ‘리와인드’)에서는 2012년으로 돌아가 새로운 투자 게임을 시작한다.

(사진제공=채널A)
(사진제공=채널A)

 

이번에 진행되는 ‘리와인드’ 2012년 1라운드는 실시간 모바일 퀴즈쇼 형식의 ‘꿀 라이브’ 라운드로 진행된다. 맞히기만 하면 문제에 걸려있는 금액을 획득할 수 있는 만큼 정답에 목숨 걸었던 출연자들이 이번 라운드에서는 ‘1대 뇌순남(뇌가 순수한 남자)’으로 선정된 양세찬이 찍은 답을 피하기 위해 혈안이 된다.

양세찬이 누른 답과 자신이 누른 답이 같은 출연자는 리모컨을 던지며 좌절하거나 “아이 씨! 망했어!”라고 포기하는 등 정답 공개 전에 자체 오답임을 인정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러한 상황이 계속 반복되자 양세찬 역시 “이거 나 놀리자고 하는 게임이냐?”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내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리와인드 공식 뇌순남 ‘세찬의 저주’에 따른 오답 적중률이 얼마나 될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컨닝 방지를 위해 막내라인 박경, 하온, 진솔이 한 명씩 섞어 앉아 문제를 푼다. 그런데 오랜만에 모습을 보인 박경은 ‘꿀 라이브’가 진행되는 도중 자리를 바꿔 달라며 긴급 요청으로 모두를 놀라게 하는데, 하온, 진솔이 옆자리에 앉아 시종일관 러브라인 기류를 보여 박경이 도발한 것이다.

‘세찬의 저주’가 걸린 1라운드 ‘꿀 라이브’ 대결 결과와 하온, 진솔 러브라인의 진실은 오는 18일 수요일 밤 9시 50분 채널A ‘리와인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회 특정 연도를 지정해 그 당시 실제로 있었던 사회, 문화, 경제 등의 이슈에 실제로 투자하며 리워드를 쌓아가는 채널A 신개념 타임슬립 게임쇼 ‘리와인드’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