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케어 프리미엄 브랜드 낫쉬(NATCHE)가 연예인 천명훈, 청담동 헤어 디자이너 ‘하능’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15일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낫쉬는 펌과 컷 등 임시방편이 아닌 탈모와 두피의 문제점 완화와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을 통해 고객이 생동감 있는 머리를 경험하여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는 삶이 될 수 있도록 차별성을 가지고 만든 두피케어 프리미엄 브랜드다. 

정식 론칭 제품으로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로 인삼 줄기세포 배양추출물이 함유된 P-콤플렉스 디펜스 샴푸와 여신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고농축 단백질 공급 C-콤플렉스 컴다운 헤어팩, 모근에 집중 영양공급을 해주는 탈모 증상 완화 C-콤플렉스 부스팅 헤어 토닉,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두피관리가 가능한 핑거팁 브러쉬 등 4종으로 구성됐으며, 점점 커지는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 포커스를 맞춰 국내에 먼저 론칭할 예정이다. 

낫쉬는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 중인 가수 천명훈씨를 론칭 광고 모델로 발탁하였으며, 청담동의 유명 헤어샵(살롱)인 ‘하움’의 유명 스타일러 하능 디자이너와 제품 개발을 함께 진행하였다. 

낫쉬는 엄선된 원료와 안전한 제품, 두피 환경을 긍정적으로 변화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고민하였으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했다고 밝혔다. 

◇낫쉬 브랜드 철학 ‘NATCHE 신뢰 그리고 진정성’ 

1. 나와 내 가족이 사고 싶은 상품을 판매합니다. 
전문 스타일러가 장기간 연구한 제품이 안정성, 신뢰성, 전문성 다양한 영역에서 만족함으로 당신의 생활 속에, 가정 속에 녹아드는 제품을 선보입니다. 안전한 제품이 당신의 일상에 자랑이 될 것입니다. 

2. 고객만족과 소통을 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고객만족이 NATCHE 의 만족! 고객님들의 소중한 목소리가 큰 힘이 됩니다. 제품품질, 사후관리, 고객 불편사항에 민감하게 수용하며 좋은 상품을 더 좋은 상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소통하며 귀 기울입니다. 진심을 듣고 기대에 부응하며 고객을 위한 고객을 생각하는 NATCHE 가 되겠습니다. 

3. 착한성분과 엄선된 원료를 선택합니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성분을 추구하며 무엇보다 중요하게 여기는 ‘팩트’시대, EWG 그린성분, 특허성분,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첨가하여 비용절감을 포기하고, 안정성을 증가 시켰습니다. 엄선된 원료는 우리의 자부심을 높입니다. 

4. 제품품질 UP!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합니다. 
품질만큼 가격도 빼놓을 수 없는 현실, 제조원가 상승에도 불구하고 가격을 유지하며 더 많이 누리실 수 있도록 세트상품으로 폭넓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5. 리커버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때때로 어떤 혁명적인 제품하나가 등장해 모든 것을 바꾸어 버립니다. 리커버는 손상되고 약해진 두피와 모발에 부담을 덜어주고, 증상완화와 자신감을 되찾는 회복을 의미합니다. 깔끔한 사용감, 프레쉬한 세정력, 풍부한 거품력으로 관리를 도와드립니다. 두피케어, 탈모케어의 다양하고 메리트 있는 정보를 공유하여 더 빠른 시너지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유익한 카테고리와 서비스를 전달합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