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가수 수란이 '연플리 시즌4' OST에 참여한다.

(사진제공=플레이리스트)
(사진제공=플레이리스트)

 

수란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이하 연플리 시즌4) OST '안녕?!'을 발매한다.

'연플리 시즌4' OST '안녕?!'은 이별 후 긴 시간을 지나 다시 마주치게 된 두 주인공의 테마곡으로, 운명의 장난처럼 자꾸 엮이면서도 과거의 상처와 후회로 서로에게 쉽게 다가갈 수 없는 안타까움을 담아낸 노래다.

특히 수란은 특유의 감각적인 보컬과 함께 애절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을 담아내 극의 몰입감을 더욱 끌어 올릴 전망이다.

수란은 지난 2014년 싱글 앨범 ‘아이 필(I Feel)’로 데뷔한 후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 탁월한 프로듀싱 능력 갖춘 실력파 아티스트다. ‘오늘 취하면’, ‘콜링 인 러브(Calling In Love)’, ‘러브스토리’ ‘전화끊지마’ 등 발매하는 곡마다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독보적 음색으로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썸머송 '서핑해'를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여기에 '서핑해'와 상반되는 '안녕?!'을 통해 또 다른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한편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연플리 시즌4'는 대학생들의 캠퍼스 로맨스를 풋풋하고 가감 없이 담아낸 작품으로, 매주 수, 토요일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 등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