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섬머페스티벌 행사 기간 동안 방문 고객들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는 제주를 찾는 관광객과 도민들을 위해 섬머페스티벌 행사 기간 동안 영업일수와 영업시간을 연장하여 운영하기로 했다. 

기존 세트 메뉴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안심 스테이크를 단독메뉴로 구성하여 고객의 다양한 취향에 맞춘 부위별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고, 특히 이번 여름 스페셜 버전으로 출시하는 안심 스테이크(USDA PRIME TENDERLOIN)는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제공되는 다른 스테이크와 마찬가지로 미국 농무성이 인정한 최상위 3% 이내의 프라임육(肉)으로 부드러운 식감과 육즙을 자랑한다. 또한 스테이크의 적정 온도를 유지해 주는 핫플레이트로 서빙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 위에는 최상급 버터를 더해 다양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세트메뉴 선택 시 와인 및 샴페인(수량 무제한)과 몰트위스키를(1병 한정)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2종의 샤벗 에이드를 새롭게 추가하여 스테이크를 즐기는 데 있어 모자람이 없도록 준비했다. 주류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에게는 별도의 하우스 디저트를 제공한다. 

한편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는 섬머페스티벌 기간 동안 방문한 고객에게 Water bottle을 선물한다(소진 시까지). 

◇섬머페스티벌 행사소개 
  
기간: 2019년 7월 10일~8월 15일(매주 화요일 휴무)  
운영시간: LUNCH 12PM~15PM(last order 13:30PM) / DINNER 17PM~22PM(last order 20:00PM)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