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사회공헌팀]   SK텔레콤은 기아대책기구와 함께 설날을 맞이해 뜻을 함께하는 고객과 특별한 봉사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유무선 사회공헌 포털 사이트인 T-together(together.co.kr 또는 휴대폰에서 **1320 + NATE, 통화료 무료) 에서 모집한 고객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다문화가족을 위한  ‘설날맞이 사랑의 선물 나누기’ 행사가 바로 그것이다. 

고객 자원 봉사자 약 90여명은 SK T-타워 1층 로비에 마련된 행사장에서 1월 22일과 23일 양일간에 걸쳐, 다문화 가족에게 전달할 설날맞이 전통 선물을 1,000세트 제작한다. 이번 행사에서 제작되는 ‘설날맞이 전통 선물세트’는 제기, 공기, 윷, 복주머니 등의 전통놀이 제품과, 찹쌀 유과, 약과, 강정 등의 명절 식품 그리고 목도리 등 한국의 전통문화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이날 제작된 ‘설날맞이 전통 선물세트’는 홈스쿨 아동, 빈곤 결손 가정, 대안학교 등의 다문화 가족 1,000 여 세대로 전달될 예정이다.

SK텔레콤 박용주 CSR 그룹장은 “SK텔레콤의 유무선 인프라를 활용한 T-together를 통해서 고객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설맞이 활동을 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봉사활동은 SK텔레콤이 고객과 함께 행복 날개를 전파하는 행사로, 다문화 가족에게 한국 고유의 명절을 보다 친근하고 행복하게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T-together란?

지난해 10월부터 선보인 SK텔레콤의 유무선 사회공헌 포털사이트인 T-together는 사회공헌에 관심이 있어도 참여 방법을 몰랐던 고객들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창구이다. 계절별, 주제별로 특화된 고객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참여 방법을 안내하는 한편, T-together를 통해서 모집된 고객자원봉사자들은 선택한 자원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T-together는 판매 수익금을 비영리 단체에 기부하는 ‘착한상품’ 프로그램, 모바일미아찾기, 기부, 헌혈, 상담 등 SK텔레콤이 상시 운영 중인 모바일 공익 서비스를 소개하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이용방법 : http://ttogether.tworld.co.kr 또는 휴대폰에서 **1320 +NATE(통화료무료)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