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O 비자카드로 ICX의 실물화폐 변환 및 세계 4000만여 비자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

아이콘이 결제 및 암호화폐 플랫폼 크립토닷컴에 ICX를 등록했다
아이콘이 결제 및 암호화폐 플랫폼 크립토닷컴에 ICX를 등록했다

국내 대표 프로젝트 아이콘(ICON)은 ICX(아이콘 암호화폐)가 결제 및 암호화폐 플랫폼 선두주자인 크립토닷컴(Crypto.com)의 월렛 & 카드 앱(Wallet & Card App)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 라인업에 추가되었다고 23일 밝혔다. 

ICX는 크립토닷컴 자체 토큰인 MCO와 CRO, 비트코인(Bitcoin, BTC), 이더리움(Ethereum, ETH), 라이트코인(Litecoin, LTC), 리플(Ripple, XRP), 트루USD(TrueUSD, TUSD), 팍소스(PAXOS, PAX) 등의 암호화폐 및 스테이블 코인(Stable Coin)에 이어 크립토닷컴 플랫폼에 16번째로 추가되었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크립토닷컴에서 신용카드나 계좌 이체를 통해 수수료 없이 ICX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크립토닷컴이 제공하는 MCO 비자카드(MCO Visa Card)를 통해 ICX를 실물화폐(fiat currency)로 쉽게 변환할 수 있음은 물론, 전 세계 4000만개 이상의 비자카드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Kris Marszalek 크립토닷컴 공동 창업자 겸 CEO는 “블록체인 생태계 내에서의 간극을 줄여가고자 하는 아이콘의 사명에 깊이 공감하며 크립토닷컴 또한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세계로의 전환을 가속화하는 데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Min Kim 아이콘 재단이사는 “크립토닷컴 월렛 & 카드 앱은 암호화 자산의 거래 및 변환에 있어 아이콘 커뮤니티에 탁월한 보안성 및 효율성을 제공할 것”이며 “아이콘 재단은 커뮤니티가 ICX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강력한 협업 파트너를 지속적으로 확보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ICX의 크립토닷컴 월렛 & 카드 앱 신규 추가를 기념해 크립토닷컴에서 USD20000 가치의 ICX 증정 캠페인을 진행한다. 2019년 5월 22일(수요일) 오후 6시부터 5월 29일(수요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본 캠페인에는 크립토닷컴 월렛 & 카드 앱에서 승인된 사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