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오늘(2일, 목) 밤 11시 방송되는 tvN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에서는 LA 시청 앞 장사 개시와 동시에 폭우가 쏟아지며 위기를 맞았던 ‘복스푸드’의 반전 스토리가 펼쳐진다.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뜻밖의 날씨에 멤버들 모두 근심에 빠진 것도 잠시, 이연복의 시그니처 메뉴인 전설의 ‘복만두’와 회오리 불 맛 ‘볶음밥’이 무서운 속도로 팔려나가기 시작한 것. 비를 피해 점심을 ‘to go’하는 근처 직장인 덕분에 판매 시작 1시간 만에 완판을 예고, 악천후가 불러온 나비효과의 결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LA 할리우드의 북부 ‘노스 할리우드’로 이동한 ‘복스푸드’의 세 번째 장사 메뉴 ‘차돌짬뽕’이 첫 선을 보인다. 매콤한 국물에 야들야들 차돌박이 토핑을 듬뿍 얹은 ‘차돌짬뽕’으로 미국인들의 입맛 저격에 나선다고. 중국에서 아픈 경험을 겪었던 짬뽕이 과연 미국에서는 먹힐 수 있을지, 현지인들은 어떤 평가를 내릴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차돌짬뽕’을 내세운 ‘복스푸드’와 현지 푸드트럭과의 불꽃 튀는 배틀도 그려진다. ‘푸드트럭의 본고장’ 미국에서 라이벌 업체와의 첫 대결을 앞두고 고군분투하는 멤버들의 열정적인 모습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 메뉴 선정부터 가격 결정까지, 고심에 고심을 거듭한 복벤져스가 치열한 생존 경쟁에서 살아남을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N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