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형식, 김새론, 정시아, 공현주, 김빈우, 가수 황보, 레드벨벳 조이, 우주소녀 은서 등 참석해 자리 빛내!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프레스티지하고 럭셔리한 주얼리 브랜드의 정통적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퍼퓸이 '#CHOOSEYOURTREAT' 캠페인으로 전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 옴니아 콜렉션의 한정판 '옴니아 콜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 기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불가리 퍼퓸은 지난 15일 오후 강남역 불가리 퍼퓸 팝업 스토어에서 스타 셀럽들의 축하속에 '옴니아 콜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 기념 행사를 개최했으며, 이날 행사에는 배우 박형식, 김새론, 정시아, 공현주, 김빈우, 가수 황보, 레드벨벳 조이, 우주소녀 은서, 에이코닉 소속 모델 주원대, 이송이, 지호성, 변준서, 이민정이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불가리 퍼퓸의 '옴니아 콜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을 축하했다.

불가리 퍼퓸은 4월 16일부터 5월 5일까지 사랑스러운 옴니아의 매력을 한껏 느껴볼 수 있는 '옴니아 콜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컨셉의 팝업 스토어를 강남역 불가리 퍼퓸 팝업 스토어에 오픈해 감미로운 향의 세계로 유혹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불가리 퍼퓸의 '옴니아 콜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컨셉 팝업 스토어에서는 네 가지 매력적인 개성을 가진 옴니아의 향을 각각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사탕가게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포토존부터 캔디를 뽑 듯 옴니아 향수를 뽑아 볼 수 있는 퍼퓸 캔디 머신 등 향을 눈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마련됐다.

한편, 퍼퓸과 파스티체리아가 유쾌한 조화를 이루는 불가리 퍼퓸의 '옴니아 콜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공식 불가리 퍼퓸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