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은 하고 싶은데 일자리가 없다고 아우성이다. 그러나 보람찬 일자리인데 사람이 없어 일을 못하고 있는 특별한 분야가 있다. 한국한자속독교육협회 최정수한자속독 강사다.

교육의 우수성이 16년 동안 방과후 교육 현장에서 입증되어 한 학교에 수강생이 100명이 넘어 대기자가 발생하고 있으니 여기저기에서 최정수한자속독을 배우겠다는 학생은 많은데 가르칠 강사가 부족하여 안타까운 현실이다.

한국한자속독강사는 임시직이 아니라 보람찬 장기직이며, 교육의 효과가 워낙 뛰어나 수강생이 계속 몰려오고 있으니 보람도 크다.

교육의 효과는? 발명특허 융합교육으로서 교육의 현장에서 증명되고 있다.

* 올바른 인성 확립으로 학교폭력 근절

* 좌뇌·우뇌 활성화로 두뇌계발

*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로 국·영·수 등 공부 잘 할 수 있게 한다.

* 한자는 반복적인 학습원리에 의하여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되어 한자 각 급수 쉽게 취득한다.

* 정확한 안구운동과 과학적인 독서훈련(한글부교재)으로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획기적인 프로그램이다.

충남 어느 초등학교에서는 정규수업에 1주에 1회 4학년 전체수업을 시작하는 학교도 있다. 초등 때는 인격형성과 두뇌계발 황금시기이므로 최정수한자속독이 꼭 필요할 뿐 아니라 글로벌시대 시간을 지배하는 자가 세계를 지배하는 현실에서 우리나라 모든 초등학교 방과후 필수과목으로 지도해야 조국의 백년지대계가 밝아진다.

그러나 최정수한자속독 강사가 전국적으로 부족한 현실이지만 반드시 면접 본 후 강사과정 교육생을 선발한다. 면접내용은 한자실력과는 무관하고, 단 긍정과 적극적인 성격과 최정수한자속독 교육으로 유능한 선생님이 될 수 있는 소질발견에 초점을 맞추어 면접을 본다.

2019년 6월초 강사과정 개강이므로 4월~5월 면접을 실시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은 서울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부산 동아대학교 평생교육원 문의처(최정수한자속독 홈페이지)를 통해 먼저 저와 통화를 요망한다.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