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오늘(4일,목) 방송될 Mnet ‘아이즈원츄-비밀친구’에서는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HEART*IZ'의 ‘비올레타’ 컴백 비하인드와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아이즈원의 비밀친구가 공개된다.

(사진제공=CJ ENM)
(사진제공=CJ ENM)

 

지난 방송에서는 동갑내기 친구가 되어 방과 후 10대들의 필수 코스인 노래방, pc방, 타로 점을 경험하러 간 아이즈원의 모습과 어두운 밤 학교에서 펼쳐진 공포의 담력 체험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쌓은 아이즈원만의 특별한 하루가 그려졌다.

오늘 방송에서 막내 유진이의 고등학교 입학식을 위해 멤버들은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한다. 유진이를 깜짝 놀라게 하기 위해 멤버들은 어떤 선물을 준비했을지, 그리고 이를 받은 유진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아이즈원의 비밀친구 찾기도 계속해서 이어진다. 자신의 비밀친구를 밝히기 위한 끊임없는 추리와 본인의 정체를 들키지 않으려 노력하는 소녀들의 귀여운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 아이즈원 멤버들의 비밀친구가 공개되고, 이 모든 것을 계획한 미스터리 비밀친구의 정체도 밝혀질 예정이라 궁금증이 더해진다.

또한 4월 1일 두 번째 미니 앨범 'HEART*IZ'로 돌아온 아이즈원의 컴백 비하인드 스토리가 베일을 벗을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아이즈원츄-비밀친구’에서 아이즈원의 앨범 자켓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그리고 컴백쇼 당일 무대 뒤 모습까지 공개된다. 더불어 컴백을 앞둔 멤버들의 특별한 이야기와 소감까지 전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원은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발된 12명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같은 해 10월 29일 데뷔 앨범 ‘COLOR*IZ’를 발매, 일주일 만에 8만 822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후 ‘2018 MAMA’ 등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 5관왕을 차지하며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간 아이즈원은 4월 1일 두 번째 미니 앨범 'HEART*IZ'로 약 6개월 만에 컴백해 뜨거운 반응을 이어나가고 있다.

아이즈원 열두 멤버가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고 우정을 쌓아가는 단독 리얼리티 '아이즈원츄-비밀친구'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