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솔로 가수 안다(Anda)가 신곡 '뭘 기다리고 있어'의 컴백 과정을 전격 공개했다.

(사진제공=YGX)
(사진제공=YGX)

 

30일 오후 YGX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더블랙레이블 소속 프로듀서 알티(R.Tee)와 YGX의 첫 여자 솔로 가수 안다의 콜라보곡 '뭘 기다리고 있어(WHAT YOU WAITING FOR)'의 카운트 다운 필름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컴백 D-DAY까지의 준비 과정을 담은 안다의 리얼한 모습이 담겨있다. 열정적인 안무 연습 모습과 현장감 넘치는 뮤직 비디오 촬영장이 교차 편집되어 컴백까지의 생생한 분위기를 더욱 극적으로 만들었다.

특히 컴백을 일주일 앞둔 안다는 러닝, 권투 등으로 체력을 다지며 심기일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회의에 직접 참여하며 적극적인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그리고 신곡 '뭘 기다리고 있어' 발매 당일, 안다는 화려한 모습으로 무대에 올라 지금까지 준비했던 것들 그 이상으로 에너지를 뿜어내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땀과 열정이 담긴 컴백 과정을 있는 그대로 공개한 안다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응원을 이끌어내며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를 높였다. 

한편, 신곡 '뭘 기다리고 있어'는 알티가 작곡한 트랙 위에 안다의 보컬과 퍼포먼스가 더해진 YGX와 더블랙레이블의 첫 콜라보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곡이다. 블랙핑크의 신곡 후보에도 거론됐을 만큼 높은 완성도를 보여줘 연신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