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행시 이벤트 참여시 건강기능식품 25% 할인 혜택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지난 2일 네오피자 본사에서 엔조라이프와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11일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남녀노소 누구든지 2행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건강기능식품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일부품목제외)

▲1등 (1명) 프리미엄 로열제리 분말 155,000원 상당 ▲2등(5명) 뉴로제놀 오메가3플러스 90,000원 상당 ▲3등(20명) 프리미엄 마스크팩 30,000원 상당

피자 프랜차이즈 네오피자는 국내 유일하게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양사간에 상생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82개 가맹점을 운영중이며 가성비 대비 맛과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이번 업무 제휴 협약을 통해 엔조라이프는 공동 마케팅을 진행함으로써 서로 윈윈 할 수 있는네트워크 기반을 마련할 것이다.

엔조라이프 관계자는 “지속적인 제휴 협력을 통해 최고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엔조라이프는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뉴질랜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오메가3, 비타민 등 선물세트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있다.

특히 최근에 항산화물질인 뉴질랜드 라디에타 소나무껍질 추출물인 엔조제놀을 이용한 마스크팩을 출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