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한 Flex-Form 넥밴드와 다양한 컬러의 비즈로 자신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 

업계 최고의 오디오 브랜드 Beats by Dr. Dre(이하 Beats)가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사카이(sacai)와의 협업을 통해 Beats-Sacai Special Edition을 3월에 선보인다. 

Beats의 와이어리스 이어폰 BeatsX로 구성된 이번 에디션은 번드 레드, 딥 화이트, 트루 블랙 3가지 컬러의 넥밴드에 탈부착이 가능한 비즈로 자신만의 개성에 맞춰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쥬얼리에서 영감을 얻은 비즈 장식으로 패션 액세서리만이 가질 수 있는 화려함을 최적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와이어리스 이어폰에 결합시킨 것이다. 

이 에디션은 1월 ‘사카이 2019 가을/겨울 남성 패션쇼 & 2019 프리 어텀(Pre Autumn) 여성 패션쇼’에서 첫 선을 보였다. 서로 다른 텍스처의 만남으로 이루어진 디자인 컨셉과 예상을 뛰어넘는 동시에 변형 가능한 패턴을 적용한 사카이의 하이브리드 효과로 비츠 와이어리스 이어폰은 기존과는 다른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Beats는 스페셜 에디션 출시와 함께, 제품 탄생의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는 루크 우드(Luke Wood) Beats 대표와 사카이의 설립자이자 디자이너인 치토세 아베(Chitose Abe)가 도쿄 소재의 사카이 본사에서 각 브랜드의 강력한 아이덴티티를 논하는 장면을 담았다. 

Beats-Sacai Special Edition은 3월 4일부터 애플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가격은 17만9000원 대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