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최태환이 와이드에스 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었다.

(사진제공=와이드에스컴퍼니)
(사진제공=와이드에스컴퍼니)

 

와이드에스 컴퍼니 측은 22일(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최태환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히며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겼던 최태환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그가 배우로서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최태환은 “2019년 새해부터 좋은 회사를 만나서 출발이 좋은 것 같다. 새로운 곳에서의 시작이라는 기분 좋은 설렘을 안고, 새해에는 더 자주 찾아뵐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모델로 데뷔한 최태환은 2012년 KBS2TV 드라마 스페셜 ‘습지생태보고서’로 본격적인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이후 SBS ‘상속자들’, JTBC ‘밀회’, OCN ‘신의 퀴즈 시즌4’, MBC ‘밤을 걷는 선비’, ‘캐리어를 끄는 여자’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 개성 넘치는 연기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렇듯 작품마다 자신만의 색깔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온 최태환이 와이드에스 컴퍼니와 새롭게 전속 계약을 채결한 만큼, 앞으로 어떤 행보를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최태환이 전속 계약을 맺은 와이드에스 컴퍼니는 김영광, 이도겸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