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대표 “코인을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게 하겠다”

몇 년전부터 암호화폐에 대해 관심도와 기대가 커지면서 다양한 코인 거래소가 생겨났다.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쉽고 빠르게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는 많다. 하지만 철저하게 고객의 입장에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은 드물다. 국내 토종거래소인 25EX는 철저하게 이용자 편의에서 구축된 거래소다. 이서진 25EX 대표를 만나 구체적으로 추구하는 거래소 방향에 대해 물어봤다.

 

Q 25EX의 모회사인 H&B에 소개를 하신다면.

25EX의 모회사인 H&B는 거래소 운영, 마켓팅, 리조트 투자개발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현재 주력 사업은 25EX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핀테크 산업과 실물사업을 넘나드는 H&B는 25EX를 중심으로 상당히 많은 투자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여러 기획 및 많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서 기대를 해도 좋을 것이다.


Q 25EX 설립과정에 대해 설명을 하신다면,

25EX의 설립에 참여한 직원 및 개발자들은 이미 블록체인의 암호화폐에 대한 이해가 완벽히 되어있고 또한 모든 직원들이 화폐지도사 자격증이 있을 정도로 블록체인의 방향과 목표성을 정확히 알고 있다. 이러한 정확한 방향과 목표성을 기반으로 25ex 거래소를 설립하였다.


Q 25EX 거래소가 지닌 특징은

메이저 코인을 포함한 유망 알트코인을 누구보다 빠르게 발굴, 상장함으로써 성장해 나아가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자 목표이다. 또한 최상의 보안 시스템과 체계적인 고객자산 보호 시스템 운영을 통해 고객분들께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트레이딩을 할 수 있는 거래소이다.


Q 현재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코인은 몇 개인가. 거래소를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필요할 것 같다.

현재 30개의 메이저 & 알트코인이 상장되어 있고, 지속적으로 유망한 알트코인들을 발굴함으로써 코인수는 기하 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이라고 보고 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거래소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을 것으로 판단한다. 25EX는 무한한 능력을 지녔다. 이러한 능력으로 25EX를 더욱 더 크게 성장시킬 것이며, 우리나라에서 가장 핫한 토종거래소가 될 것이다.


Q 25EX-Ecosystem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신다면.

기존의 거래소는 단순히 암호화폐를 사고파는 거래만 지원할 뿐이었다. 하지만 25EX는 유저들이 구매한 암호화폐를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는 순환시스템을 가진 거래소를 만들고 싶었다. 이러한 바람은 최근 기프티콘 시장이 활성화되고, 현장에서 카드보다 모바일로 결제하는 걸 점점 더 선호하는 추세에 맞물려 사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고, 그 덕분에 지난해 11월 12일 25EX-Ecosystem 프로젝트 발족이 있었다. 25EX-Ecosystem은 암호화폐를 현실에서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일종의 순환시스템 플랫폼 이다. 즉, 해당 플랫폼을 이용하여 암호화폐로 영화예매 및 다양한 상품구매활동이 가능하다25EX-Ecosystem 프로젝트는 현재 완성단계에 도달한 상태다. 거래소에서 구매한 코인으로 편의점, 가맹점 및 인터넷 쇼핑몰에서 제품구매가 가능한 일상이 바로 앞으로 다가왔다.


Q 25EX-Ecosystem을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현재 25EX-Ecosystem 플랫폼은 완성단계에서 출시만을 기다리고 있다. 위에서 설명한 영화예매 및 기프티콘 구매와 같은 기본적인 대부분 기능은 현재도 사용할 수 있고, 검토작업을 거쳐 출시할 예정이다. 25EX-Ecosystem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회에서 다룰 예정이니 직접 써보면서 설명을 보실 수 있을 것이다.


Q 끝으로 하고 말씀이 있으시다면

우리 25EX를 이용해준 고객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이용해주실 고객분들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여 암호화폐 거래소 중에서 가장 빠르고 안전한 거래소를 만들기를 약속드린다. 기회가 된다면 25EX-Ecosystem에 관한 주요 내용 및 추가적인 사항을 설명할 예정이니 꼭 지켜 봐주기 바란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