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15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 [올’리브 뉴스]에서는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인 고가 명품브랜드 ‘킬힐’을 수직으로 절단하는 놀라운 장면을 공개한다.

평소 킬힐은 여성들의 섹시미를 배가시켜 줄 뿐만 아니라 종아리를 날씬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 여성들이 선호하는 아이템. 그러나 과하게 높은 구두 굽은 다리와 발에 무리를 줄 수 있다고 판단, [올리브 뉴스]에서 이 같은 킬힐의 심층 분석에 나섰다.

철판을 자르는데 사용되는 ‘수압절단 방식’으로 킬힐을 수직 절단한 후 명품 킬힐의 단면은 과연 어떻게 생겼는지 확인하고, 저가 킬힐과 비교해 발의 변형가능성 여부도 살펴본다. 기존 패션프로그램에서 브랜드별 킬힐 소개나 의상과의 매치법 등이 소개된 바는 있어도 이처럼 수 백만원대의 명품 킬힐 내부 구조가 공개되기는 이번이 처음.

연출을 맡고 있는 김경수 피디는 “앞으로도 킬힐 분석과 같이 획기적인 실험을 통해 그동안 2039 여성들이 궁금해하던 점들을 해소시켜주고 실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하는 것이 [올’리브 뉴스]만의 독특한 특징”이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올’리브 뉴스]는 2030 여성들이 열광하는 최신 브랜드 소식과 생활 속 다양한 신상 아이템들을 뉴스형식으로 소개하는 ‘잇뉴스’, 스타일을 위한 카운슬러 ‘스타일러’, 알짜배기 뷰티 소식을 전하는 ‘데일리 프로젝트’, 트렌드세터들이 주로 찾는 핫 플레이스를 공개하는 ‘시크 한’으로 구성되어 있는 주간매거진으로 트렌드세터 한은정만의 감각적인 진행 방식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