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 협력 및 지역사회공헌 위한 프로그램 개발

차성수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왼쪽)과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차성수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왼쪽)과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차성수)가 지난 14일 서울 영등포구청(구청장 채현일)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 확대를 통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자 함이 이번 협약의 주된 목적이다. 

한국교직원공제회와 영등포구청 양 기관은 상호 교류를 통해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지역사회공헌을 위한 공동 프로그램 개발 및 봉사활동을 펼치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영등포구의 저소득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사업에도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한국교직원공제회는 11월 20일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영등포구 내 저소득가구, 다문화가구 등 취약계층 190가구에 3800kg 가량의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차성수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이번 영등포구청과의 협약을 통해 교직원공제회가 위치한 영등포구 지역민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좀 더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교직원공제회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관으로서 계속해서 노력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