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외 인형극제에 참가한 경험이 있는 전문극단에서 연출 및 공연을 펼치며,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전북조은뉴스=채덕수 기자]  군산 구암작은도서관에서는 작은도서관을 찾는 부모님과 어린이들에게 일상의 기쁨과 행복을 선사하고자 오는 15() 오전 1030분 구암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마술인형극-아기공룡 뚜비를 선보인다.

이번 문화행사는 ()작은도서관만드는사람들이 주관하고 KB국민은행에서 후원하는 독서문화프로그램으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아기공룡 뚜비는 작은도서관 운영활성화를 위한 후원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인형극제에 참가한 경험이 있는 전문극단에서 연출 및 공연을 펼치며,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 관람 희망자는 오는 6() 9시부터 10() 오후 6시까지 군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gunsan.go.kr) 또는 전화(454-5657), 방문(구암작은도서관)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연말 독서문화프로그램 마술인형극 공연 참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gunsan.go.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구암작은도서관(454-5652, 5657)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