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여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부설 자살예방센터 사업성과보고회
2018 여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부설 자살예방센터 사업성과보고회

여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부설)자살예방센터는 11월 30일 함진경 보건소장을 비롯한 관내 복지시설 기관장들과 지역사회 유관기관 실무자 및 센터 회원을 포함한 가족 등 220여명이 여주썬밸리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 모여 사업성과보고회 행사를 가졌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중한 인과연’이라는 주제로 센터 사업에 대한 성과를 공유하고 회원 및 가족 그리고 지역사회 유관기관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자리로 적극적인 연계 및 활동으로 지역사회 내 많은 공로를 세운 유관기관 종사자, 생명사랑지킴이 등에게 표창이 수여되었다. 

또한 여주시노인복지관 행복 시에노 합창단 40여명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장애와 비장애로 구성된 여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주간재활회원 희망굴렁쇠팀과 여주경찰서 등 지역사회와 함께해온 소중한 인연에 대해 감사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그 외 소중한 인연에게 전달하는 아로마디퓨저 만들기 체험부스 및 룰렛을 활용한 정신건강에 대한 인식개선 퀴즈 등 다양한 체험도 함께 진행되었다. 

임정희 센터장은 “여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부설)자살예방센터가 정신건강증진 및 자살예방사업을 통해 여주시민 모두가 더불어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모든 직원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부설)자살예방센터는 여주대학교 위치하고 있으며 여주시를 주소로 두고 있는 여주시민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주간재활프로그램 및 동아리활동은 센터에 등록한 회원을 대상으로 이루어지고 있어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