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계속되는 경기 침체로 소비심리가 얼어붙으면서 외식업계는 불황 극복형 소자본 아이템이 새롭게 각광받고 있다. 이에 치킨 프랜차이즈업체 두마리치킨 선두주자인 티바두마리치킨(www.tiba.co.kr)에서 배달형 소자본창업자를 모집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타 치킨 브랜드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가로보교(가맹비,로열티,보증금,교육비) 면제’를 진행하면서 체인 본부의 개설수익 포기와 투자 비용의 최소화,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자금 관리를 하여 창업자의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다.

티바 두마리 치킨은 10평 남짓의 배달형 매장을 컨셉으로 파격적인 가격과 다양한 메뉴 구성, 높은 퀄리티로 주목받고 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매장 분위기로 프리미엄 치킨 체인점을 지향하면서도 치킨 한 마리 가격에 두마리를 먹을 수 있는 저렴한 가격 경쟁력이 이 업체의 특징이다.

또, 예비 가맹점주에게는 철저한 조리교육을 하고있으며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저 방문 하에 품질, 맛 상향을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가 시행중이다. 티바두마리치킨 소개: "티바두마리치킨" 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