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숙취 해소 음료 행오버조스 수입 판매업체인 큐어코리아가 ‘건전한 대학 술자리 문화 만들기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매년 2~3월이면 대학에서는 신입생들을 맞이하는 오리엔테이션(OT) 준비가 한창이다. OT 후에는 어김없이 환영회라는 명목으로 술자리가 이어진다. 하지만 이제 갓 성인이 된 신입생들은 자신의 주량을 제대로 알지 못하거나 선배의 강요, 혹은 분위기를 맞추다가 과도한 음주로 인해 빈번히 사고가 발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만취한 대학생이 흉기를 휘둘러 주민을 다치게 하는 사건도 있었다.

보건복지부와 대한보건협회가 음주 가이드 영상을 개발하여 배포할 정도로 대학생들의 음주 문제는 더 이상 가벼운 문제가 아니게 되었다.

이에 행오버조스는 대학 신입생 OT, MT 등이 집중되어 있는 시기인 2~3월에 대학교가 행오버조스를 신청하면 후원해 주는 방식으로 캠페인을 실시한다. 숙취 해소 음료를 대학에 후원하여 대학생들의 음주 사고 근절에 앞장서겠다는 취지에서다.

큐어코리아는 수도권 중심의 대학들을 시작으로 점점 확대해 나가겠다며 대학생들이 건전하고 안전한 술 문화를 조성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미국 내 숙취 해소 음료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한 행오버조스는 25가지 성분 중 14가지 천연 재료가 함유되어 숙취 해소 효과가 탁월하다. 유튜브 행오버조스 채널을 검색하면 한의학 박사가 상세히 설명해 놓은 14가지 천연성분의 효과에 대해 볼 수 있다.

행오버조스 프로젝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행오버조스 홈페이지 공지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