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속독TM 교사들의 감동적인 고백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한자속독™이란? (발명특허 융합교육(10-0855202)) 한자의 특수성과 속독의 원리를 활용하여 뇌 생리학적 원리에 맞추어 개발된 과학적인 교육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훈련을 하면 올바른 인성의 바탕에서 좌뇌·우뇌 활동증진으로 두뇌가 계발되고 눈과 마음이 함께 훈련되므로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이 강화되어 국·영·수 등 공부를 잘 할 수 있다. 덤으로 한자는 반복적인 훈련을 통하여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기억 되고 동시에 정확한 안구운동이 병행되므로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발명특허 융합프로그램이다.

한자속독의 우수성이 전국으로 뻗어나가고 있는 가운데 최근 가짜 모조 한자속독이 나타나 학생들을 현혹하고 있다. 반드시 한자속독은 ‘발명특허(10-0855202) 최정수 한자속독™’을 꼭 확인해야 학생들의 피해를 막을 수 있다.

서울 경기대학교, 부산 동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최정수 교수의 직강으로 한자속독™ 강사과정을 수료한 전문교사가 전하는 전국 초등학교 방과후 교육의 생생한 소식을 직접 들어보자.(www.한자속독.kr, 문의:최정수 교수연구실(051)243-1137)


<미래의 꿈을 키우는 한자속독>, 경남 도계초·중동초 김선애 한자속독™ 전문강사

한자속독 수업은 아이들에게 미래의 꿈을 실현시켜 주는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학습에 양이 적은 초등부에서는 절실함을 느끼지 못하지만 중학교, 고등학교를 진학할수록 배운 것을 실감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5월에 되니 졸업생의 만남이 이루어지기 시작합니다. 한자, 속독, 독서 그 무엇을 꼬집어서 중요하다고 이야기를 못할 정도로 학습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들의 종합적인 의견입니다.
“한자를 통해서 어휘력이 되니 학습에 이해가 빠르고(한문 시험은 만점) 속독은 중간고사, 기말고사 때 시험지를 풀다 보면 시간이 부족해서 풀지 못하는 것은 없고 독서는 다독으로 읽어서 한국사는 거의 특별하게 학습을 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쉽게 배우고 있습니다.”

도계중학교에 입학 성적 우수자가 3년 연속 입학 선서를 중동초에서 하고 있다는 것을 만남을 통해서 들었습니다. 마음에 감동이 밀려와 아이들의 손을 덥석 잡았습니다.(한자속독을 통해서 행복한 인생의 길을 걷고 있는 현재 항상 교수님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지금도 학교에서 상위권에서 학습을 하고 있다고 은근히 자랑을 합니다. 동생들이 수업을 받고 있어 잘하고 있는지 탐색도 하면서 한바탕 웃었습니다. 한자속독의 홍보대사는 졸업생들의 역할도 한몫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자속독은 ‘백년대계’의 교육으로서 아이들에게 더 밝은 미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이 순간을 늘 상상해 왔습니다>
, 화성 푸른초 외 2. 조정원 한자속독™ 전문강사

두뇌계발 한자속독으로 100명이 넘는 아이들을 만나는 지금, 지나온 길보다 갈 길이 더 멀구나~. 처음, 이 순간을 꿈꿀 때보다 더 초심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많은 아이들을 만나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한자속독의 우수한 원리를 나와 함께 하는 아이들로부터 증명하고, 장차 세계를 주도할 수 있는 훌륭한 인재로 키우는 것이 나의 목적이 되어야 함을 알기에 절로 고개가 숙여지는 순간입니다.

하지만, 아직도 많이 부족하고, 항상 다시 배우고 익히는 저로서.
늘 상상해 왔던 이 순간을 마주할 수 있었던 것은 체계적이고 검증된 세계최초 발명특허 프로그램 두뇌계발 한자속독™에 대한 확신과 믿음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한자속독 프로그램을 많은 학교에 소개하고, 방과후 프로그램의 필수가 되어야 함을 알리기 위해, 여러 학교에 제안서를 만들어 찾아 다니던 그 때, 단지 처음 접하는 생소한 프로그램이라는 이유로 거절하실 때가 많았습니다.

한자속독은 최정수 교수님께서 35년간 연구 개발하시고, 발명특허 받은지 어언 10여년으로, 전국 방방곳곳에서 전문강사들이 그 우수성을 증명하고 계십니다.

한자속독™은 한자와 속독으로 집중력을 강화시키고, 두뇌계발 되는 것이 주목적입니다. 정확한 안구운동으로 독서 능력이 크게 향상되고, 정독으로 독서의 바른 습관 잡아주니, 다른 중요 과목도 잘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공부력의 기본이 됨은 물론, 한자는 기존 수업보다 2배 이상 빠르게, 장기 기억됨과 동시에, 어휘력도 함께 길러지니, 이 시대가 요구하는 융합교육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저는 오늘도 다음 순간을 상상합니다.
저와 만나는 방과후 한자속독부 많은 아이들이 국운 상승 프로그램, 두뇌계발 한자속독과 함께하여, 장차 세계를 주도할 수 있는 명석한 인재가 되고, 이 시대를 이끌어 가는 모습을 상상하고, 그 꿈이 꼭 다시 이루어지지리라 믿고 믿습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