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전쟁'이 시작되면 흔들리는 버스 안, 비좁은 지하철에서도 아랑곳 하지 않고 졸고 있는 사람, 깊이 잠든 사람 등 각양각색의 풍경이 연출된다.

이런 사람들은 대부분 밤잠을 설쳐 피곤한 이유도 있겠지만 아침에 출근하는 직장인 대부분이 아침을 굶고 오는 것도 큰 이유다.

요즘 큰 일교차 때문에 뼛속까지 시린 느낌이지만 간편하고 따뜻한 먹을거리 덕분에 아침부터 속이 든든하다면 출근길 풍경은 사못 달라질 것이다.

로하스홈에서는 유기농 옥수수 스프를 출시했다.

진하고 고소한 옥수수의 맛과 향이 일품인 유기농 옥수수 스프는소화가 잘 돼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고 아침 식사 대용식, 아이들 간식, 다이어트 중인 여성들의 미용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잠 자는 동안 우리의 뇌는 활동이 저하되어 체온 또한 약 1℃ 정도 떨어지게 되는데아침 식사를 하지 않고 출근이나 등교를 할 경우 갑작스러운 근육 운동으로 인해일시적으로 체온이 상승하지만, 자리에 앉거나 서게 되면 체온이 다시 떨어지며뇌 활동이 저하되고 졸음이 오는 것이다.

수면 중에도 포도당을 심장, 뇌, 세포 등에 공급해야 하는데 이때 영양분이 공급되지 않으면,우리 몸은 신진대사와 활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축적된 지방을 분해해서 얻게 되고이 과정에서 젖산 등의 피로 물질이 체내에 쌓이게 된다.

아침 한 끼 건너뛰었을 뿐인데 하고 사소하게 생각하기 쉽지만 우리 몸에는적지 않은 부담이 주어지고 피로감 또한 커져서 심신의 활력 또한 저하된다.

아침 식사의 중요성은 깨달았지만 바쁜 아침 시간 밥 챙겨 먹는 것이 부담된다면 유전자 조작 걱정 없는 유기농 옥수수분, 유기농 밀가루,유기농 전지 분유, 유기농 팜유, 유기농 설탕 등 안전하고 건강한 재료로 만든 유기농 옥수수 스프가 아침 식사로 안성맞춤이다.

국내 최초로 유기농 가공식품 제조 시설을 완비한 유기농 식품제조전문회사 ㈜뜨레봄이 만들고, 로하스홈(www.lohashome.com)이 자신 있게 추천하는 유기농 옥수수 스프는 無방부제, 無화학첨가물, 유기가공기준에 맞게 95% 이상 유기농 원료를 사용했다.

유기농 옥수수 스프는 IFOAM 국제유기가공인증과 HACCP(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 국제인증을 받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