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기자]   얼마전 새음반을 발표한 윤하를 향한 팬들이 사랑이 뜨겁다.

발매 4일 만에 도시락, 엠넷, 벅스 등 음악사이트에서 1위에 오르며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윤하의 3집 타이틀 곡인 '오늘 헤어졌어요'의 뮤직비디오의 인기가 동반 상승하고 있다.

또한 3집 수록곡인 '좋아해'의 뮤직비디오가 15일 현재 음악 사이트인 도시락에서 4위를 차지하는 등 순위에 오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윤하의 3집 Part. B <Growing Season>에 수록된 발랄한 록 스타일의 곡 '좋아해'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7일 개봉되는 영화 '걸프렌즈'의 영화 장면을 편집해 만든 것으로 발랄한 영화적 색채와 '좋아해'가 갖고 있는 발랄한 음악적 색깔과 조화를 이루는 뮤직비디오.

강혜정, 한채영, 허이재 등 세 명의 발랄한 여자들의 이야기와 윤하의 맛깔스런 보컬이 잘 어우러져 즐거움을 선사하는 뮤직비디오다.

윤하는 "영화를 잠깐 볼 기회가 있었는데 너무 재밌었다"며 "'걸프렌즈'라는 이미지와 노래의 색깔이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말했고 뮤직비디오를 시청한 사람들은 "윤하의 귀여운 보컬이 영상과도 너무 잘 어울린다"며 기대감을 표시했다.

또한 솔약국집 아들 '미풍'역의 지창욱과 윤하의 애절한 키스신으로 화제를 모았던 타이틀 곡 '오늘 헤어졌어요'의 뮤직비디오도 인터넷 사이트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팬들은 "감정 이입된 보컬과 애절한 멜로디, 가슴뭉클한 영상이 잘 어우러진 뮤직비디오"라고 평했다.


한편 윤하 3집 Part. B는 '기다리다', '미워하다', '빗소리' 등을 통해 스테디셀러로 극찬을 받았던 윤하표 발라드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앨범으로 유희열, 화요비, 김범수 등 실력파 음악인들이 대거 참여한 앨범. 발매되자마자 온오프라인 차트 1위를 휩쓰는 등 대중들의 겨울 감성을 자극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