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락,테크노 서로 어울리지 않을 듯한 세쟝르를 대표하는 (고한우 '암연', 이범학 '이별아닌이별', 황규영 '나는문제없어') 가수가 3인1색 이라는 테마안에 오는 29, 30일 이틀동안 연말콘서트를 연다

활동시기도 달랐던 이들이 뭉칠수있는 이유는 모두 동갑내기이자 친구사이 이다.

이들은 평소에 공연을 같이해보자는 의견들은 있었으나 서로 너무다른 장르의 음악을 추구하고 워낙 개성이강한 가수들이라서 이번콘서트는 힘들게 결정하게 되었다.

우선 장르의 획일을 위해 일렉트로닉 악기와 자극적인 사운드는 절제하기로 했다.

말그대로 언플러그드사운드다 타악기또한 간단한 퍼커션이 주 가돼고 콘트라베이스 그리고 피아노 정도만 전문 세션맨을 동원하고 기타와 나머지악기는 멤버가 서로 합주하며 호흡을 맟춘다는 컨셉이다 마치 스튜디오공연을 규모있는 콘서트 형식으로 하는 것이다

일반적인 7080공연은 많았지만 이렇게 90세대의 한 획을 그었던 가수 셋이뭉쳐 공연하는 일은 좀처럼 있는 일이 아니기에 이번 콘서트의 의미를 두고있다 공연장은 요즘 한참 뜨고있는 '나인스에비뉴' 내의 콘서트홀이다 연말이라 대관이 어려웠지만 극장측에서도 의미있는 공연 이라며 선뜻 1순위로 대관을 해주어 이번공연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말에 볼거리를 찿는 대중들은 벌써부터 이들의 공연에 큰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관람티켓도 거의 매진에 가까워서 90 세대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