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기자]   SBS 수목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의  선우선이 드라마 관련 소감을 귀엽게 남겨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극중 거침없는 재벌녀 이우정 역으로 시청자 곁에 돌아온 선우선이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공식 트위터에 영상메시지를 남겨, 솔직한 이야기들로 매력을 더하고 있는 것.

먼저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에 대해 선우선은 “요즘 보기 드물게 정통 멜로라인을 갖고 있는 드라마” 라고 이야기하며 “지금 재미있게 보고 계시는지 모르겠어요.” 라고 미소로 인사를 전했다.

이어 맡은 캐릭터에 대해 "일에는 굉장히 열정적이고 사랑에도 굉장히 순수한 캐릭터인데요. 보기에는 조금 악스러워 보일 수 있지만 어떻게 보면 나름 귀엽고 사랑스러울 수 있는, 나름 자신만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에요. 그러니깐 예쁘게 봐주시고, 이우정이라는 인물의 내면에 있는 가슴들도 조금은 들여다 봐 주셨으면 하는 생각이 들어요.” 라고 귀여운 바램을 전했다. 

또 그녀는 크리스마스 계획에 대해  “아직 아무런 계획이 없는데, 촬영이 없다면 사랑하는 조카를 보러 가지 않을까란 생각이 들구요. 만약 촬영이 있다면 저희 스탭분들과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것 같아요. 촬영할 때가 가장 행복하죠.” 라며 함박웃음을 지어 보였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