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기자]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2>의 주인공 박영규의 5년 만에 스크린 컴백 소식에 이어 20년 만의 가수 복귀 소식이 전해지며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2>와 박영규의 OST곡 ‘오늘도 참는다’에 대한 관심이 폭증하고 있다.

1월 2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2>에서 박영규가 부른 노래 ‘오늘도 참는다’는 1편의 OST에서 현재는 그룹 ‘캔’으로 활동하고 있는 ‘배기성’이 불러 화제가 되었던 곡이다.

당시로서는 파격적으로 가수의 뮤직비디오와 영화가 크로스 오버되며 배기성이 영화 촬영 현장 속으로 들어와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상황이 연출되는 ‘크로스 오버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엔 박영규가 손무현 음악 감독과 함께 녹음실에서 연습하면서 실제 노래를 부르는 장면까지 녹음하는 전 과정이 담긴 메이킹 필름을 별도로 만들어 특별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이 소식에 벌써부터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2>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내며 영화 정보 얻기에 열을 올리고 있는 상황. 한 네티즌은 “어떤 영화가 나올지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쑤기)라며 기대평점 10점 만점에 10점을 선택했으며, 또 다른 네티즌은 “박영규 이번에도 당하는 거야?”(j31ack )라며 2편 영화 내용에 대한 호기심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