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신지형 기자]   SK브로드밴드(사장 조신)가 중소기업 대상 신규상품을 선보이며 소호(SOHO) 및 중소기업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개인고객 대상 유무선 결합상품 ‘T밴드’ 할인 혜택을 중소기업고객까지로 확대한 <T밴드 비즈(T-band Biz)> 상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T밴드 비즈>는 유선전화 30회선 이하 중소기업 및 소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유무선 결합상품으로, T(이동전화)+기업인터넷전화+초고속인터넷으로 구성된다. 이동전화와 인터넷전화는 각 30회선까지 가능하며, 초고속인터넷은 6회선까지 가능하다.

<T밴드 비즈>고객은 인터넷전화 요금 20% 할인(요금 5만원 이상시), 초고속인터넷 기본료 10% 할인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이동전화 각 50분 무료통화 또는 ▲결합 구성원간 통화요금 60~80% 할인 혜택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 SK브로드밴드는 개인사업자 및 소호(SOHO)사업자가 고객 전화 수신시 PC화면에서 고객정보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는 <비즈 플러스(Biz Plus)>를 출시했다.

<비즈 플러스>고객은 PC에 저장된 고객DB에서 마우스클릭 한번으로 고객에게 전화를 걸 수 있고(click-call) 발신자 번호 표시 기능을 통해 전화번호별 고객정보 확인, 주소록 관리, SMS 문자메시지 전송 등이 가능하다.

특히 고객전화 응대가 빈번한 배달 서비스 업체나 부동산중개소는 인터넷전화를 이용해 통신비 절감은 물론, 솔루션 일체형의 고객관리 서비스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자영업자들의 업무 효율성 증대가 기대된다.

채충식 SK브로드밴드 기업사업본부장은 “내년 초 KT 필수설비 이용이 가능해져 네트워크 커버리지가 확대됨에 따라 중소기업 고객 대상 영업을 본격화할 방침”이라며 “ 당사 기업용 인터넷전화 및 고객맞춤형 솔루션 제공을 통해 자영업자 및 중소기업의 기업통신비 절감 및 업무효율성 증대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