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라마다 호텔에서 열려

지난 7월 2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라마다 호텔에서 블록체인저작권보호위원회 박웅서 위원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1부 기술시연 및 써밋 2부 만찬 및 공연으로 알리바바코인 재단(https://www.abbcfoundation.com)이 주최하는 알리바바코인 기술시연 행사가 있었다.  

이번 행사에는 블록체인마케팅연합회 이사장 등 많은 VIP 초청자들이 참석하여 블록체인산업에 대한 국민의 관심을 높이고 알리바바코인 기술에 대한 기대와 의미를 부여하며 성대히 진행됐다.

알리바바코인 재단이 새롭게 런칭한 다중암호화폐 지갑을 다운받은 사람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의 핵심은 다른 회사의 코인지갑이 한 코인만 담을 수 있는 것과 달리 알리바바 다중암호화폐 지갑은 여러개의 코인을 담을 수 있다는 것이다.

또 알리바바 다중암호화폐 지갑은 사용자들이 그들의 모든 코인을 간단한 차트로 확인 할 수 있고 잔액까지도 한번에 클릭으로 관리 가능하게 했으며, 업그레이드를 통해 지갑 내에서 선택한 코인을 원하는 다른 코인으로 쉽게 환전하게 했을뿐 아니라, 안면인식 소프트웨어를 추가하여 한층 보강된 암호화폐 보안시스템을 유지하게 했다.

알리바바코인 재단은 에어드랍 이벤트를 지난 6월 21일부터 7월 20일까지 다중암호화폐 지갑을 다운로드 한 사용자들 중 선착순 오십만 명에게는 100abbc 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http://www.abbcevents.com)

이번 에어드랍 프로모션 행사는 많은 사용자들의 요청에 의해 기획됐으며, 이러한 요청에 보답하고자 알리바바코인 재단에서는 총 50,000,000abbc 코인을 사용자들에게 선물한다.

현재 많은 암호화폐 회사들이 정확한 목적의식 없이 존재하고 있는 가운데 알리바바코인 재단은 차별화된 우수한 기술로 우리의 삶을 증진시키고 더 많은 사람들이 알리바바코인 암호화폐 세계에 참여하게 하여 부를 더 크게 나누고자 하는 공익적 목적도 함께 가지고 있다.

지금까지 많은 암호화폐 회사들이 특화된 기술개발로 암호화폐의 힘과 성장 가능성을 수많은 사람에게 어필해 왔고, 알리바바코인 재단 역시 많은 암호화폐 회사에서 가장 인기 있는 회사가 되는 것이며, 이번 프리에어드랍 이벤트 개최를 통해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알리바바코인 재단의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100abbc 코인을 무료로 받고 알리바바 다중암호화폐가 세계에서 더 큰 역할을 하고자 원한다면, 이벤트 기간(6월 21일~7월 20) 내에 반드시 알리바바코인 재단의 다중암호화폐 지갑을 다운받아야 한다.

ABBC코인은 "안면인식기능이 탑재된 New Multi Crypto Wallet 기술을 통해 쇼핑몰 구매대금 결제 및 환전, 교환, 송금 등 거래소 기능까지 갖추어 향후 암호화폐가 다양하고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최고의 기술을 지닌 코인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