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박서준이 남녀 불문 만능 케미로 극의 재미를 높이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 역으로 분한 박서준이 로맨스와 브로맨스를 모두 섭렵하며 환상의 케미 본능을 발휘하고 있는 것.

먼저, 박서준은 김미소(박민영 분)에게 밀당 없는 직진 로맨스를 펼치며 ‘로코폭격기’ 면모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하고 있다. 미소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깨달은 영준은 순정파 ‘사랑꾼’으로 변신, 후진 없는 무한 직진 능력을 발휘하며 안방극장을 달달하게 물들였다. 특히, 영준의 마음에 응답한 미소의 고백으로 썸 관계를 청산, 본격 쌍방 로맨스의 신호탄을 쏘아 올려 더욱 흥미를 더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영준의 형이자 견원지간인 이성연(이태환 분)과는 마주칠 때 마다 묘한 신경전을 벌이며 날 선 갈등 구도를 형성, 숨겨진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미소와 얽히고설킨 어릴 적 미스터리가 조금씩 드러나면서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다.

또한 이영준의 오랜 친구이자 고용주와 고용인 사이인 박유식(강기영 분)과는 티격태격 절친 케미를 펼치며 연일 시청자들의 깨알 웃음을 이끌어내고 있다.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연애 고민을 털어놓는 동시에 서로 거침없는 팩트 폭행을 날리기도 하며 극의 또 다른 재미를 책임진다.

이처럼 박서준은 어느 누구와 함께 해도 찰떡 케미를 과시, 극강의 시너지를 발휘하며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상대에 따라 다양한 감정선을 능수능란하게 그려내며 작품 전체의 호흡을 끌어나가는 박서준의 진가는 이전 작품에서도 증명되어 왔던 터. 로맨스와 브로맨스 모두 활짝 꽃피우며 자신의 매력을 십분 발휘하고 있는 박서준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비서가 왜 그럴까’ 8회는 케이블, 위성, IPTV를 통합한 유료플랫폼 전국 가구 기준 평균 8.1%, 최고 10.6%를 기록, 수목극의 절대강자로 자리잡으며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매주 수,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