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신예 이도겸이 훈훈 남사친이자 남대문 도매상으로 완벽 변신했다.


오는 7월 4일(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황영아/연출 전우성, 임세준)에서 ‘방철수’ 역을 맡은 그가 배역에 완벽 동화된 모습이 포착된 것.

이도겸은 극 중 남대문에서 액세서리 매장을 운영하는 자유분방한 외모의 소유자 ‘방철수’ 역을 맡아, 함께 살고 있는 대학 동기이자 동업자인 여사친 혜주(전수진 분)와 미묘한 관계를 형성하며 극에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도겸은 극 중 자신이 운영하는 남대문 액세서리 매장에서 분주하게 움직이며 손님을 맞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남대문 도매상 다운 캐주얼한 룩과 웨이브 진 헤어는 자유분방한 그의 성격을 짐작케 하기도.

또한, 그는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비주얼로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혜주의 남사친으로서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이도겸은 “작품을 할 때마다 ‘최선을 다하자 그리고 감사하자’고 늘 가슴속에 새깁니다. 훌륭한 제작진, 선후배 동료 배우들과 함께 열심히 하는 것은 물론이고, 시청자 여러분께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작품에 책임감을 가지고 항상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작품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 지운(하석진 분)이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드라마로 오는 7월 4일(수)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