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김사희가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에서 김혜영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극본 추혜미 연출 김형식) 에서 연기 구멍 없는 든든한 조연 라인업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배우 김사희의 캐릭터 소화력이 돋보이고 있다.

김사희는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안에서 '김혜영' 그 자체의 연기를 여과없이 보여주며 드라마를 풍성하게 채워주고 있다. 그녀는 이미 다수의 작품들을 통해 입증한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캐릭터가 느끼고 있는 감정선을 밀도 있게 표현하며 안방극장에 고스란히 전달하는 것은 물론 눈빛, 표정에도 시시각각 변화를 주며 극의 흐름을 더욱 매끄럽게 이끌어 냈다.

또한 김사희는 연기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스타일적인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며 또 한번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극 중 MK그룹의 며느리로 등장, 재벌가 캐릭터의 특성을 100% 살려내는 세련된 헤어스타일과 더불어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블라우스, 기품 있는 원피스 등을 다채롭게 매치 시켜 일명 ‘김혜영 표 고급룩’을 탄생시키기까지 하며 연기면 연기, 스타일이면 스타일, 어느 것 하나 빠짐없는 그녀의 모습에 앞으로를 더욱 기대케 했다.

한편, 이도하 (이상윤 분)와 최미카 (이성경 분)의 가슴 아픈 이별이 애틋하고, 절절하게 그려지면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폭발시키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은 매주 월, 화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